본문으로 바로가기

미소녀 피규어 kashiwazaki sena

category interest 2014. 6. 23. 20:25

미성년자는 뒤로가기 하시고요, 성인분만 읽어주세요~

 

 

"나는 친구가 적다" 줄여서 "나친적" 이라 불리는 일본 만화의 주인공 카시와자키 세나 피규어 입니다.

 

"나는 친구가 적다" 라는 성인 애니메이션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아주 간략하게 소개하자면,

 

일본에서는  "僕は友達が少ない" 로 MF문고 J(미디어 팩토리)에서 2009년 8월부터 간행되고 있고,

한국어로 "나는 친구가 적다" 로 학산문화사의 익스트림 노벨로 19세 이상 볼 수 있는 성인용으로 발매되었습니다.

일본에서는 2011년 12월 기준으로 400만부 이상 판매되었다고 하니 정말 인기있는 성인 애니메이션 이네요~

 

공식 약칭은 《하가나이》(はがない)이나,  우리나라에서는 《나친적》으로도 약칭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일본 성인 애니라 그런지 딱 베이글녀 스타일이네요.

 

 

만화에 나오는 이미지는 이러합니다.

 

어려보이는 얼굴에 몸매는 비현실적인 섹시한 글래머

남자들이 좋아할 만 하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소개할 아래의 kashiwazaki sena 피규어는 성인애니에 나오지만 15세 이상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.

제가 성인 피규어라고 했다가 정확하게 지적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미소녀 피규어로 수정합니다.

좀 더 알아보고 글을 쓸걸, 그냥 막 썻더니 제가 부족한 정보를 제공한것 같아 미안하네요. 

역시 관심분야인 분들은 전문가 못지 않은 지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노출이 적으면서 발랄하게 만들어진 미소녀 피규어 입니다.

 

아래서 올려다 보면 팬티가 보이는 정도의 노출입니다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더 야하고 적나라하게 노출이 많은 kashiwazaki sena 의 성인피규어도 있지만,

 

구매가능 연령이 낮은 이러한 적당히 섹시한 미소녀 피규어도 나쁘지 않네요~

 

집에서 DSLR카메라 촬영 연습하기에도 좋은 미소녀 피규어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일본을 성진국이라고 하는데 , 참 변태스러운 상품도 있네요..

 

이건 kashiwazaki sena 캐릭터로 만든 성인용 마우스패드입니다.

 

저는 이딴거 가지고 있지 않지만 , 이런것도 있다 소개만 하려고요~

 

이 섹시 마우스패드 상품사진 때문에 , 미성년자는 뒤로가기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.

 

손을 저기 폭신폭신한 곳에 올려놓고 마우스질 하라고 하는 모양이네요 ;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직접 찍은 실사입니다. 소장하고 있다가 판매하였습니다.